-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00 얼래 동원 박스 찢었네요 3 알료사 21/01/06 2855 0
2456 내려간드아~~~!!!! 11 Groot 21/01/18 2703 0
3224 ARK 3월 5일 매매내역 3 맥주만땅 21/03/06 3627 0
3480 코인 계좌나 만들까.. 4 주식하는 제로스 21/03/23 2916 0
3736 [코인] 리플이 2000원을 찍었습니다 4 swear 21/04/13 2784 0
4504 제가 3개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5 말해뭐해 21/06/04 2725 0
4760 JW중외제약 1 알료사 21/07/07 2465 0
5016 "'세계 최대 물동량' 中닝보항, 코로나로 물류 차질 우려" 다군 21/08/12 2793 0
5528 참 주식 몰라요 요일3장18절 21/10/05 2975 0
6040 삼전 8 the 21/11/22 3199 0
6808 방역 시즌 종료? 9 moqq 22/02/12 2663 0
7064 이제와서 <홍>일리는 없는데.. 2 알료사 22/03/14 2849 0
7576 캘리포니아 최저임금 2만원! 2 moqq 22/05/15 2684 0
7832 [알못 극주의]우리나라 금리는? 5 주식못하는옴닉 22/06/16 2770 0
8088 여러분 죄송합니다. 숏충이 징징대러 왔습니다. 1 22/07/20 286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