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24
단식 투쟁 하겠읍니다... 주식 계좌로....
1
cheerful
25/04/03
208
6
9972
어제 미국테크etf 10개 삿습니다
1
원추리
25/01/11
208
6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09
3
10783
원래 계획
4
카츠카레
25/08/25
209
2
10797
1. 오늘은 이번달 월급날이니 계획에 따라 버크셔B 한 주 더 사는 날입니다.
나루
25/08/29
209
2
10560
들어가자마자 하락 쓔...
활활태워라
25/06/27
209
0
11849
프장에서 삼전, 하닉은 다시 오르네요. 역시 실적앞에, 판매량 앞에, 공급자
2
K-이안 브레머
26/02/03
209
4
11881
크흑…
swear
26/02/04
209
7
11115
오늘 지수는 결국 보합으로 마무리 되는 것 같군요?
camy
25/10/30
209
2
10624
20만 가즈아?!
8
다군
25/07/14
209
5
10117
비트코인 전혀 안하다가 지난 주 수요일에 폭락이니 뭐니 할때 소소하게 들
6
삼유인생
25/03/03
209
4
11403
TIGER 200 건설 10% 냠냠
에밀
25/12/05
209
5
11922
아주 웃기는 날이네요.
소셜포비아
26/02/06
209
2
11934
뭔 지수가 저따구로 떨어지는지 ㅋㅋㅋㅋ 개별준줄
무더니
26/02/06
209
1
11944
아젠 토스가 급락 알림 주면 하나씩 사야겠습니다. 한국은 강해!
Beemo
26/02/06
209
1
목록
이전
1
211
212
213
214
215
21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