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24 단식 투쟁 하겠읍니다... 주식 계좌로.... 1 cheerful 25/04/03 208 6
9972 어제 미국테크etf 10개 삿습니다 1 원추리 25/01/11 208 6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09 3
10783 원래 계획 4 카츠카레 25/08/25 209 2
10797 1. 오늘은 이번달 월급날이니 계획에 따라 버크셔B 한 주 더 사는 날입니다. 나루 25/08/29 209 2
10560 들어가자마자 하락 쓔... 활활태워라 25/06/27 209 0
11849 프장에서 삼전, 하닉은 다시 오르네요. 역시 실적앞에, 판매량 앞에, 공급자 2 K-이안 브레머 26/02/03 209 4
11881 크흑… swear 26/02/04 209 7
11115 오늘 지수는 결국 보합으로 마무리 되는 것 같군요? camy 25/10/30 209 2
10624 20만 가즈아?! 8 다군 25/07/14 209 5
10117 비트코인 전혀 안하다가 지난 주 수요일에 폭락이니 뭐니 할때 소소하게 들 6 삼유인생 25/03/03 209 4
11403 TIGER 200 건설 10% 냠냠 에밀 25/12/05 209 5
11922 아주 웃기는 날이네요. 소셜포비아 26/02/06 209 2
11934 뭔 지수가 저따구로 떨어지는지 ㅋㅋㅋㅋ 개별준줄 무더니 26/02/06 209 1
11944 아젠 토스가 급락 알림 주면 하나씩 사야겠습니다. 한국은 강해! Beemo 26/02/06 20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