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528 나는 특별하다는 생각이 이렇게나 위험합니다..... 8 cheerful 26/01/06 195 3
1289 나는야 풋충이 3 알료사 20/11/10 2769 0
7615 나도 우크라 재건할래 ! 1 알료사 22/05/19 2701 0
2577 나도..나도 살꺼야 7 주식하는 제로스 21/01/23 2689 0
9373 나라별로 주식투자자를 부르는 명칭 3 swear 23/08/27 2648 2
2427 나를 죽이지 못하는 것은 나를 강하게 만든다.. 2 알료사 21/01/15 2565 1
9932 나름 단타로 잘 먹었다 생각했으나.. 7 켈로그김 24/12/24 273 1
12600 나름 효자상품이던 금을 싹 정리하고 전쟁 끝난다 에 걸기로 했습니다 유니브로 26/03/27 87 4
12270 나만 코스피 없어 하고 징징대다가 어제부터 사기 시작했습니다..? 왠지 하 유료도로당 26/03/04 124 2
12716 나만 할 수 있다 1 맥주만땅 26/04/06 128 3
10841 나만의 작던 셀시우스는 이제 무려 나스카에 통광고를 넣는 거물이 되셨읍 1 Omnic 25/09/12 165 6
885 나머지는 다 철수했지만 4 켈로그김 20/10/15 2521 1
6639 나무가 선녀시다 2 빈둥 22/01/27 3125 0
3588 나무에서. 5 8할 21/03/31 3348 3
1471 나비는 잘 안날아서 12 바아샤 20/11/24 289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