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00 나쁜 대신증권 나쁜 제주맥주 11 빈둥 21/05/12 2980 1
8337 나새기 원툴 2 알료사 22/09/03 2905 0
6101 나새기는 바보 멍청이야 6 알료사 21/11/26 2671 1
7005 나서닥 "지하실 공사 드갑니다" 2 인생호의 선장 22/03/08 2861 0
3414 나서닥 또 마삼... 2 존보글 21/03/19 3309 0
1949 나서닥 머장님 캐리준비중 2 존보글 20/12/22 2415 1
5968 나서닥 붕괴 시작(하다 맘) 9 Jack Bogle 21/11/10 2756 0
13075 나서닥 빅이슈들 정리 음슴체 ㅈㅅ 7 Omnic 26/05/12 103 3
851 나서닥 올인 Invesco 4 존보글 20/10/14 2745 3
8197 나서닥 인버스를 좀 사볼 예정. 1 주식못하는옴닉 22/08/09 2719 1
10105 나서닥은 이제 YTD로는 마이나쓰 진입했읍니다. 1 Omnic 25/02/28 204 4
1584 나서닥이 더 가려면 이 분이 힘을 내야 합니다. 존보글 20/12/03 2952 0
13482 나서닥이 하락출발한 것도 hoxy(아님) 1 Omnic 26/06/03 79 2
6827 나선 유럽 떡상 1 알료사 22/02/15 2374 1
911 나선이 누나는.. 3 알료사 20/10/17 290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