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31 Chill guys, chill. 3 기아트윈스 25/02/03 210 9
12347 이제 알아서 하라고 합니다 2 토비 26/03/05 210 14
10044 축제입니까? 5 swear 25/02/05 210 12
11074 팔고나니 시원섭섭. 늦게 올라타서 아쉽고 더 갈 거 같고 그렇지만, 그럴수 25/10/27 210 4
10308 https://www.cbsnews.com/news/trump-tariffs-negotiating-strategy-treasury-secretary-scott-bessent-pau 1 cheerful 25/04/10 210 5
10565 팔고싶다!!! 활활태워라 25/06/28 210 0
10821 https://youtu.be/jSXY7yr-crg?si=W9p3vyjG6yPKZ-fI 바이오센서 25/09/09 210 3
12110 사망선고 2 활활태워라 26/02/24 210 1
10089 https://youtu.be/5mz4eFVf7TI?si=7y9JB6UUJadlFeo0 4 초밥은연어 25/02/20 210 5
10866 [[data/stock/샤빠.jpg]] 기아트윈스 25/09/18 210 3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10 3
11907 7만이 깨질수도.... 2 cheerful 26/02/05 210 3
12427 자사주 소각 뉴스 무쳤다 ㄷㄷㄷㄷㄷㄷ 이게 상법개정의 힘이구나 ㄷㄷㄷ 3 기아트윈스 26/03/10 210 7
11917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났냐고 2 danielbard 26/02/06 210 4
11408 지금이라도 삼성재진입하면 아마 뉴턴되겠죠? 원추리 25/12/08 21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