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51 아으 더 살걸 근데 돈이 없었다 ˃̣̣̣̣̣̣︿˂̣̣̣̣̣̣ 2 풉키풉키 25/07/22 210 13
10907 https://redtea.kr/stock/6802 化神 25/09/30 210 4
10662 밈주식 유행하기 시작하면 과열이라는데 5 moqq 25/07/25 210 2
10921 21년에 들어갔다 물린 삼전 작년 여름에 90퍼 처분하고 오늘 남은 10퍼 처분 swear 25/10/02 210 3
10667 카카오 별로 안좋아하는데 먹이 25/07/26 210 5
10174 그가... 옵니다... 4 cheerful 25/03/19 210 2
11207 https://youtu.be/qhqJyQTIjTI?si=IF_tYbtlhKIBPqtf moqq 25/11/07 210 1
10698 1. 1 Groot 25/08/01 210 6
10449 아니 이제 와서 들이받는다고...??? 9 swear 25/06/04 210 2
11985 세계 최초로 선물거래소를 만든 나라 2 맥주만땅 26/02/11 210 4
11220 동네 아저씨가..인텔 1.8 나노 수율이 좋아야하는데 2 풀잎 25/11/08 210 4
10462 잼카... 코스피 어디까지 갑니까... 1 에밀 25/06/09 210 5
10977 속았지???>_ 1 cheerful 25/10/14 210 4
11525 얌마... 너 왜이래... 2 cheerful 26/01/06 211 4
10268 아..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6 cheerful 25/04/07 21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