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33 후... 1 기아트윈스 25/06/24 211 7
10041 누가 팔랑튀어 소리를 내었누?? 2 cheerful 25/02/04 211 5
10056 SMIC 무브먼트가 미쳐서 YMTC는 궁금해서 찾아보니, 비상장기업이군요. 4 맥주만땅 25/02/10 211 4
11112 계좌를 열고 복기 아닌 복기를 해보자면.. JUFAFA 25/10/30 211 3
10090 토스증권 수수료 측면에서 괜찮은가요? 앱 완성도가 워낙 높아서 수수료가 4 열한시육분 25/02/21 211 1
10098 음 제 주식보유잔고 에러난것같은데요..? 9 Mandarin 25/02/25 211 2
10355 월급 날 전에 주가 올리지 말라고.. :( 3 초밥은연어 25/04/23 211 5
10614 비트코인 미쳤구나 ... ㄷㄷㄷ 2 cheerful 25/07/11 211 3
11901 카뱅도 이럼날이 오는군요 1 아츠 26/02/05 211 3
10367 한화 오션 세일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ㅡㅠ 2 하우두유두 25/04/29 211 3
10120 아주라가 5관왕이라니 롯데 관련주 사야되나요? 1 문샤넬남편 25/03/03 211 2
11148 지금 황구 명의로 애플, 엔비디아에 매월 무지성 적립식 매매를 하고 있읍 4 쉬군 25/11/03 211 5
10151 SMIC 는 위대하다 1 cheerful 25/03/11 211 1
10176 한화에어로 찬양 취소합니다. 유상증자 겁나때리네여.... 10 하우두유두 25/03/20 211 2
10467 제가 올해 상반기에 7만전자 간다고 했었던가요? 5 문샤넬남편 25/06/09 21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