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668 나스닥아 5 알료사 22/11/04 3290 0
101 나스닥아 나도 순정이란게 있다 존보글 20/09/05 3320 0
4919 나스닥에 2100만불에서 2불로 떨어진 주식이 있네요?? 2 아침커피 21/07/30 3398 0
13611 나스닥은 떨어지는데 반도체랑 코루는 왜 오르죠? 2 whenyouinRome... 26/06/08 77 3
11893 나스닥은 몇개월째 박스닥입니다만 샌디스크 마이크론 하드캐리 제외하고 1 danielbard 26/02/04 258 3
11590 나스닥은 빠졌지만 러셀2000이 올랐기 때문에 대형주가 주춤하는거라 생각 1 활활태워라 26/01/15 157 2
8891 나스닥은 신이다 3 주식못하는옴닉 23/01/24 2826 0
7504 나스닥은 신이다 그 이후 4 기아트윈스 22/05/10 2742 2
342 나스닥은 열심히 말아올려서 양전을 시켰는데 내일 테슬라의 배터리데이에 1 존보글 20/09/22 2742 1
6262 나스닥은.. 3 알료사 21/12/16 2922 0
1787 나스닥이 대곰탕이지만.. 1 알료사 20/12/12 2415 0
11879 나스닥이 삐리하니 국장도 지속된 로켓은 힘들군요 6 Omnic 26/02/04 232 2
10277 나스닥이 어디 개잡주도 아니고.. 문샤넬남편 25/04/07 179 2
9735 나스닥이 제법 조정을 받네요 9 Omnic 24/08/02 2127 1
11266 나스닥이 좀 기분 나쁘게 흐르는데... 2 Omnic 25/11/14 16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