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66 [[data/stock/샤빠.jpg]] 기아트윈스 25/09/18 212 3
11378 저번달보다 마통 금리가 0.3% 올랐네요. 2 딸기아빠 25/12/01 212 3
11896 다이내믹 스톡마켓 1 루루얍 26/02/05 212 3
11390 오늘은 꼭 삼성전자 주식을 팔아 보겠읍니다. 사람이 양심이 있어야지 45프 1 문샤넬남편 25/12/04 212 2
12427 자사주 소각 뉴스 무쳤다 ㄷㄷㄷㄷㄷㄷ 이게 상법개정의 힘이구나 ㄷㄷㄷ 3 기아트윈스 26/03/10 212 7
11408 지금이라도 삼성재진입하면 아마 뉴턴되겠죠? 원추리 25/12/08 212 1
10132 저는 올해초에 미장etf를 처음 시작했습니다 3 람세스 25/03/07 212 8
10907 https://redtea.kr/stock/6802 化神 25/09/30 212 4
10174 그가... 옵니다... 4 cheerful 25/03/19 212 2
10950 오늘 일하기 싫어서 빈둥대는 김에 오늘 시황 관련된 재밌는 얘기가 있어서 2 육회한분석가 25/10/10 212 10
11463 회귀한 사람 있으면 산타랠리 뭐타야 최대이득인지 알려주고 가라. 또 혼자 원추리 25/12/24 212 4
10467 제가 올해 상반기에 7만전자 간다고 했었던가요? 5 문샤넬남편 25/06/09 212 3
11756 악 내돈 머스탱 26/01/29 212 2
11536 주식게시판의 고수 분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7 化神 26/01/07 213 3
10268 아.. 제가 깜빡하고 있었는데 6 cheerful 25/04/07 21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