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66 나스닥이 좀 기분 나쁘게 흐르는데... 2 Omnic 25/11/14 162 0
189 나에게 주는 주식 선물 추천해주세욥 18 아침 20/09/14 2908 0
8676 나온다 나온다 3 알료사 22/11/08 2766 1
9148 나의 11만 하이닉스는 왜 오르는겁니까?? 2 카리나남편 23/05/16 2466 0
740 나의 나비에 황후 아니 경동 나비엔.. . 6 산세베리아 20/10/08 3058 4
12766 나의 샌디스크 일지 2 풉키풉키 26/04/10 109 8
3597 나의 작고 커여운 주식 1주 3 Groot 21/04/01 3380 0
12555 나이도 있으니까 트럼프가 임기중 갑자기 죽었다고 치면(타살 아니고)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24 135 3
12735 나이키. 9 기아트윈스 26/04/07 138 2
790 나중에 백신이 나오고 치료제 나오면... Hi 20/10/11 2692 2
1044 나중에는 회복할거다 5 사악군 20/10/25 2518 0
10173 나한테 맡기면 해준다고 했잖아 (이런 말 한 적 없음) 초밥은연어 25/03/19 176 3
4071 나혼렙(웹툰) 기아트윈스 21/05/04 3274 0
8581 나혼자만 대공황 4 광기잇 22/10/18 2577 0
584 나훈아 테마주라는군요? 쉬군 20/09/30 2718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