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44 좋은 승부였다. 10 기아트윈스 25/12/22 212 11
10435 올해 미장 수익률 0퍼 1 내알아할게요 25/05/29 212 7
10181 뭐야 진짜 형제야? 왜 둘이 만나고 삼전은 계속 오르는 거야? ㅋㅋㅋㅋㅋㅋ 3 삼유인생 25/03/21 212 2
11748 그거 아십니까? BYD 가 작년 11월 이후 처음으로100 HKD 를 뚫었읍니다 ㅎㅎㅎ ( 2 cheerful 26/01/29 212 3
10988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5 기아트윈스 25/10/16 212 5
10236 환율은 50원 내려가서 1440원대 진입 1 Groot 25/04/04 212 3
10005 딥시크 경영자는 퀀트 헤지펀드 운용하는데(원래 이쪽이 주업이었....) 2 다군 25/01/27 213 3
11286 오 저 주식 잘 뺐나봄ㅋㅋㅋㅋ 에밀 25/11/19 213 2
10269 잃어야한다....해외여행성형오마카세외제차명품호캉스 1 swear 25/04/07 213 4
11044 오늘 같은 날은 포트폴리오 방어력을 테스트 하는 날입니다. 5 육회한분석가 25/10/23 213 6
10570 제일 위부터 TQQQ, QQQ, SPY. 4 moqq 25/06/30 213 1
12106 액스비스 비례 청약하려고 간만에 현금 모아다 미래에셋 박았는데 한도제 하우두유두 26/02/24 213 2
11888 또 당신이십니까 2 danielbard 26/02/04 213 6
10121 ..... 지구야... 아프지 마 ㅠㅠ 2 cheerful 25/03/04 213 2
10150 GOOG 은 진짜로 PER 이 20 입니다. 20대 초반이 아니라 20과 21의 사이요. 은하스물셋 25/03/11 21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