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26 낙관론 3 공부맨 20/12/21 2775 3
2279 낙관주의가 17 기아트윈스 21/01/08 2638 0
4791 낙연업 1 알료사 21/07/12 2551 0
10273 낙폭 마이 줄였네요. 오랜만에 발 담가봅니다. Omnic 25/04/07 214 4
3333 낙폭을 줄이고 다시 양전으로.. 1 lonely INTJ 21/03/13 2695 1
1575 난 딴돈에 반만 가져가 6 Groot 20/12/02 3093 1
13606 난 모르겠음 2 danielbard 26/06/08 95 4
9538 난 뭐를 잘못 생각하고 있는거지? 6 은하스물셋 24/01/26 2518 0
7487 난 뭐해 먹고 살까? 돈을 굴려야겠다.. 4 sarammy 22/05/09 2792 5
9157 난 뭐해 먹고 살까? 돈을 굴려야겠다.. 1 sarammy 23/05/22 2735 3
12160 난 분명 1배를 탔는데? Omnic 26/02/26 201 5
9970 난 썰렸다. 활활태워라 25/01/09 191 3
11779 난 어제 왜 MTS를 열어서 나스닥을 보고 쫄아서 손절했는가... 1 육회한분석가 26/01/30 193 3
12580 난 주식 첨 입문하고서 계속 상승장만 겪다가 2 레이미드 26/03/26 113 2
13334 난 핸들이 고장 난 8톤 트럭 내 인생은 언제나 삐딱선 세상이란 학교에 입학 1 레이미드 26/05/27 7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