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10 이렇게 빠지는게 더 무섭긴 합니다. 이래도 롱이냐 하면 저는 아직 '장기적 1 육회한분석가 25/11/07 213 7
11473 250만원 양도세 컨트롤 겸 포트폴리오 조정을 좀 했습니다. 4 레디미르 25/12/29 213 4
11987 .... 드디어 지구의 종말이??? 5 cheerful 26/02/11 213 6
10459 삼성생명이 이상하게 급등을 해서 찾아보니 지배구조 관련 이슈를 예상하 3 마키아토 25/06/05 213 2
11262 [[data/cmt/1afc2ec2880dca694e0ff84ed8fe443d.jpg]] 6 기아트윈스 25/11/14 213 5
12034 ai개발전쟁이 언제 꺾일것인가 생각해봤는데.. 1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6 214 5
10502 네이버 공매도가 끝났읍니다.. 감사하므니다.. 1 dolmusa 25/06/19 214 7
10254 뭐지? 오늘 일하러 나왔는데 두세달치 월급이 사라져있어요? 25/04/07 214 3
11791 갓스피 대다나다...덜덜덜 2 swear 26/01/30 214 3
10520 네이버 29만원 너무 높다고 하시는 분들, 4 기아트윈스 25/06/23 214 10
10011 드디어 처음으로...애플을 샀읍니다. 3 cheerful 25/01/28 214 8
11809 (카더라~)로 떠돌아다니는 루머 활활태워라 26/01/31 214 2
10288 트럼프... 야..이 ㄱ쉬키얔.... 3 cheerful 25/04/09 214 1
11824 2월 2일 은 증거금 다시 한번 인상. 3 활활태워라 26/02/02 214 3
11100 수익률이 무섭읍니다. 마이너스 25 찍고있었을땐 덤덤했는데, 플러스 45 찍 3 25/10/29 214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