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82 니오에 보내 놓은 정찰병 두마리 개떡상중입니다. 4 물냉과비냉사이 20/11/02 2420 0
2462 건설주 15 기아트윈스 21/01/18 2755 0
3486 인텔, 이것저것 다할래?! 2 다군 21/03/24 2880 0
3742 비트코인 8천만원 5 copin 21/04/13 3172 0
3998 공매도 후 1달간은 보통 지지부진...그러나 존버메타가 승리한다? 5 lonely INTJ 21/04/29 3154 0
4254 공모주 안녕 ㅠㅠ 9 기아트윈스 21/05/17 3087 0
4510 전투서열 변경 3 Jack Bogle 21/06/05 3504 0
4766 엔터테마는 그냥 소식보고 들어가는게 타율이 좋더군요. 하이브, 카카오 동네주방장 21/07/07 2570 0
5022 삼성전자 투자아이디어 3 기아트윈스 21/08/12 3434 0
5278 헬스케어 쪽에 장기적으로 좋은 산업은 멘탈 케어, 통증 케어라고 생각합니다. 6 요일3장18절 21/09/13 2835 0
5534 투자에서 얻은 돈은 고통의 대가로 받은 돈이다. 4 요일3장18절 21/10/05 2987 0
6046 AOR moqq 21/11/22 3003 0
6302 VIP 자산운용 공시종목 moqq 21/12/22 2958 0
6558 2020년 1월부터 지금까지 시장 퍼포먼스 비교 2 기아트윈스 22/01/22 3458 0
6814 모더나. 8 moqq 22/02/13 305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