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75 속보 2 활활태워라 26/02/10 214 2
10697 이 하락이 들어가야 할 조정인지 오지게 물리는 하락의 전조인지 판단하는 오르카 25/08/01 214 0
11210 이렇게 빠지는게 더 무섭긴 합니다. 이래도 롱이냐 하면 저는 아직 '장기적 1 육회한분석가 25/11/07 214 7
10459 삼성생명이 이상하게 급등을 해서 찾아보니 지배구조 관련 이슈를 예상하 3 마키아토 25/06/05 214 2
11764 적립식 하던거 말고 추가매수는 안하고 있지만 요즘 장 상태는 이거 아닌가 7 루루얍 26/01/29 214 6
9974 맥쿼리는 어디까지 떨어질까요? 3 하우두유두 25/01/14 214 6
11768 얼마전에 두빌 싹 정리했읍니다. 4 승키 26/01/29 214 13
9978 코스피 외국인 국적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4 Mandarin 25/01/17 214 7
11262 [[data/cmt/1afc2ec2880dca694e0ff84ed8fe443d.jpg]] 6 기아트윈스 25/11/14 214 5
9984 챗GPT api를 호출해서 사고 파는걸 스스로 하게끔 만들어봤는데, 1 세모셔츠수세미떡 25/01/20 215 3
12034 ai개발전쟁이 언제 꺾일것인가 생각해봤는데.. 1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6 215 5
11791 갓스피 대다나다...덜덜덜 2 swear 26/01/30 215 3
10520 네이버 29만원 너무 높다고 하시는 분들, 4 기아트윈스 25/06/23 215 10
10011 드디어 처음으로...애플을 샀읍니다. 3 cheerful 25/01/28 215 8
10269 잃어야한다....해외여행성형오마카세외제차명품호캉스 1 swear 25/04/07 21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