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85 나스닥100이랑 코덱스 지수 추종 상품 들고 한 4개월정도 지켜보니 나스닥이 4 유니브로 25/08/25 215 1
10275 한 30분새 무슨 일 있었길래 말아올리는거지… 3 세이치즈 25/04/07 215 0
11816 금요일과 월요일은 좋은 짝이지요. 1 맥주만땅 26/02/02 215 4
11072 오른걸 파는건 쉬운 결정이지만, 그 다음이 없어서 망설여집니다. 1 동네주방장 25/10/27 215 6
11843 평생 주식 얘기 안하시던 아부지께서 ㅋㅋㅋㅋ 3 cheerful 26/02/02 215 4
10842 테슬라 왜 오르죠? 왜죠? 4 Darwin4078 25/09/13 215 5
10337 누가 자꾸 항셍 계왕권 쓰시나요?! 1 다군 25/04/16 215 3
11377 근데 5-10년 뒤 깨야할 연금저축도 일단 넣는게 맞읍니까? 올해 안넣었는데 7 25/12/01 215 3
10619 1. 2 오르카 25/07/11 215 6
10370 바이든 5년차에유 1 danielbard 25/04/30 215 6
11400 약간 보복성 상승장(?) 같은 느낌도 있네요. 하이닉스캐리 타이밍에 못올랐 2 기아트윈스 25/12/05 215 8
10378 국장아 왜 문을 열지 못하니. 월요일인데 ㅠㅠ 2 기아트윈스 25/05/05 215 4
10658 네이버 23만원만 와달라고 빌었지만 3 내알아할게요 25/07/24 215 6
10676 https://youtu.be/NJr6cizrm0Y?si=b71MXOgLLDjCorDD 오디너리안 25/07/28 215 2
11466 네이버 풀매도 ㅋㅋㅋㅋㅋ 1 swear 25/12/25 215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