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85
나스닥100이랑 코덱스 지수 추종 상품 들고 한 4개월정도 지켜보니 나스닥이
4
유니브로
25/08/25
215
1
10275
한 30분새 무슨 일 있었길래 말아올리는거지…
3
세이치즈
25/04/07
215
0
11816
금요일과 월요일은 좋은 짝이지요.
1
맥주만땅
26/02/02
215
4
11072
오른걸 파는건 쉬운 결정이지만, 그 다음이 없어서 망설여집니다.
1
동네주방장
25/10/27
215
6
11843
평생 주식 얘기 안하시던 아부지께서 ㅋㅋㅋㅋ
3
cheerful
26/02/02
215
4
10842
테슬라 왜 오르죠? 왜죠?
4
Darwin4078
25/09/13
215
5
10337
누가 자꾸 항셍 계왕권 쓰시나요?!
1
다군
25/04/16
215
3
11377
근데 5-10년 뒤 깨야할 연금저축도 일단 넣는게 맞읍니까? 올해 안넣었는데
7
푶
25/12/01
215
3
10619
1.
2
오르카
25/07/11
215
6
10370
바이든 5년차에유
1
danielbard
25/04/30
215
6
11400
약간 보복성 상승장(?) 같은 느낌도 있네요. 하이닉스캐리 타이밍에 못올랐
2
기아트윈스
25/12/05
215
8
10378
국장아 왜 문을 열지 못하니. 월요일인데 ㅠㅠ
2
기아트윈스
25/05/05
215
4
10658
네이버 23만원만 와달라고 빌었지만
3
내알아할게요
25/07/24
215
6
10676
https://youtu.be/NJr6cizrm0Y?si=b71MXOgLLDjCorDD
오디너리안
25/07/28
215
2
11466
네이버 풀매도 ㅋㅋㅋㅋㅋ
1
swear
25/12/25
215
8
목록
이전
1
217
218
219
220
221
22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