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99 던프로토콜 lonely INTJ 21/04/29 2799 0
4511 엔비디아 뭔 일 있어요??? 1 Cascade 21/06/06 2655 0
5023 셀시우스(CELH) 2분기 어닝 발표 Jack Bogle 21/08/13 2943 0
6559 알고리즘 자동매매가 하락 주도? 1 구밀복검 22/01/22 3037 0
7839 핵전쟁? 5 moqq 22/06/16 2831 0
8095 대형마트 의무휴업 폐지 기대에 이마트·롯데쇼핑 강세 3 다군 22/07/20 2762 0
8863 배당락 극뽁 6 기아트윈스 23/01/09 2563 0
9119 관종 3 moqq 23/04/27 2736 0
416 삼성 2주 붉은기가 돌길래 또 아침에 추매했더니 이게무슨일이야ㄷㄷㄷ 2 산세베리아 20/09/23 2418 0
1696 깐따삐아 ~ 알료사 20/12/08 2429 0
2208 코인관련주는 2017년에서 하나도 안변했네요 3 동네주방장 21/01/06 2599 0
2720 호주, 유럽에 이어 말레이시아도 1 다군 21/01/29 2413 0
3232 갓나금융지주 갓즈아! 5 기아트윈스 21/03/08 2465 0
3488 오늘의 희망사항 1 Groot 21/03/24 2740 0
3744 비트코인은 8100만을 넘기고 그저그런 21/04/14 326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