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13 공포에 사라! 3 Mandarin 25/11/07 215 7
11475 공시: 본인 컴 견적내다 너무 화나서 삼전 매수 3 기아트윈스 25/12/30 215 6
10733 마운자로 다음 타자로 야심차게 밀었던 경구용 비만치료제 임상이 똥망. 1 Omnic 25/08/08 215 5
11557 선물옵션이란 걸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21 원사운드 26/01/09 216 12
12070 월요일에 코스피 5프로 갭상하면... 6100쯤 됩니까? 3 기아트윈스 26/02/21 216 5
10292 요즘 드는 궁금증은 커버드콜 상품들은 이 난리 중에 어떻게 분배금을 마련 3 맥주만땅 25/04/09 216 1
10550 https://youtube.com/shorts/4kRDunliFxU?si=ZEfM_J8ejcj6B23Y 5 기아트윈스 25/06/26 216 1
10060 계란빔이라니 danielbard 25/02/12 216 12
10577 쿠팡의 미래 1 cheerful 25/07/01 216 5
11864 사이드카 발동되는 급락폭을 하루만에 메꾸고 불법사채급 이자까지 ㄷㄷ 카르스 26/02/03 216 2
10334 작고 소중한 배당 도착! 2 풉키풉키 25/04/15 216 7
10341 벚꽃도 다 진 것 같은데... 4 맥주만땅 25/04/17 216 8
11124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8 기아트윈스 25/10/31 216 5
11908 오늘도 바겐세일? 5 승키 26/02/05 216 2
12168 제가 못참고 타이거반도체 ETF를 10주 샀읍니다. 9 맥주만땅 26/02/26 216 1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