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53 내가 단타 치고 싶고 상따 잡고 싶고 그 정도까지 오면 그게 고점신호인듯 내알아할게요 25/06/26 182 3
10597 내가 떨어져나가니 올랐다. 그래도 이제 그만ㅜ 활활태워라 25/07/07 194 3
11821 내가 뭘할수있는데...? Mandarin 26/02/02 218 3
1294 내가 보잉 오른다고했지! 그랬지! Cascade 20/11/11 2754 2
8110 내가 비트고인을 꼴면 악재지만 2 주식못하는옴닉 22/07/21 2719 0
11398 내가 삼전 팔고 나니 금욜인데도 주식이 안떨어지네 문샤넬남편 25/12/05 253 2
3293 내가 어 너 사랑하는거 알제 어? 켈로그김 21/03/10 3443 4
10158 내가 언럭키 머스크라고? 이제 누가 언럭키 정용진이지? 3 swear 25/03/14 211 6
13634 내가 외국인이면 내가 자는 동안 매일 위아래로 사이드카 걸리는 장은 투자 4 풉키풉키 26/06/09 64 9
13296 내가 요새 소식이 느린가...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2 75 2
1758 내가 정말로 사고 싶은 주식이 가격이 올라간다는게 실제로 짜증나는 일이었군요 1 化神 20/12/10 3195 3
427 내가 진짜 신풍이다 8 알료사 20/09/23 2670 9
9921 내가 진짜 이때까지 인버스 안 건드렸는데 ㅡㅡ 박지운 24/12/20 220 1
6565 내게 1월 1일은 없다고~ 4 구밀복검 22/01/22 3406 3
1913 내년도 관심종목 포트폴리오 20 lonely INTJ 20/12/20 342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