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53
내가 단타 치고 싶고 상따 잡고 싶고 그 정도까지 오면 그게 고점신호인듯
내알아할게요
25/06/26
182
3
10597
내가 떨어져나가니 올랐다. 그래도 이제 그만ㅜ
활활태워라
25/07/07
194
3
11821
내가 뭘할수있는데...?
Mandarin
26/02/02
218
3
1294
내가 보잉 오른다고했지! 그랬지!
Cascade
20/11/11
2754
2
8110
내가 비트고인을 꼴면 악재지만
2
주식못하는옴닉
22/07/21
2719
0
11398
내가 삼전 팔고 나니 금욜인데도 주식이 안떨어지네
문샤넬남편
25/12/05
253
2
3293
내가 어 너 사랑하는거 알제 어?
켈로그김
21/03/10
3443
4
10158
내가 언럭키 머스크라고? 이제 누가 언럭키 정용진이지?
3
swear
25/03/14
211
6
13634
내가 외국인이면 내가 자는 동안 매일 위아래로 사이드카 걸리는 장은 투자
4
풉키풉키
26/06/09
64
9
13296
내가 요새 소식이 느린가...
나이스젠틀스위트
26/05/22
75
2
1758
내가 정말로 사고 싶은 주식이 가격이 올라간다는게 실제로 짜증나는 일이었군요
1
化神
20/12/10
3195
3
427
내가 진짜 신풍이다
8
알료사
20/09/23
2670
9
9921
내가 진짜 이때까지 인버스 안 건드렸는데 ㅡㅡ
박지운
24/12/20
220
1
6565
내게 1월 1일은 없다고~
4
구밀복검
22/01/22
3406
3
1913
내년도 관심종목 포트폴리오
20
lonely INTJ
20/12/20
3428
2
목록
이전
1
223
224
225
226
227
22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