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85 나스닥100이랑 코덱스 지수 추종 상품 들고 한 4개월정도 지켜보니 나스닥이 4 유니브로 25/08/25 217 1
10275 한 30분새 무슨 일 있었길래 말아올리는거지… 3 세이치즈 25/04/07 217 0
11557 선물옵션이란 걸 처음으로 해봤습니다. 21 원사운드 26/01/09 217 12
10550 https://youtube.com/shorts/4kRDunliFxU?si=ZEfM_J8ejcj6B23Y 5 기아트윈스 25/06/26 217 1
10045 여러분~ 무슨 일이 생겨도 탈출~ 제 말을 믿으셔야 합니다. 3 맥주만땅 25/02/06 217 8
10060 계란빔이라니 danielbard 25/02/12 217 12
11853 청기올려 홍기올려도 아니고 왔다갔다 하네요 메리메리 26/02/03 217 2
10577 쿠팡의 미래 1 cheerful 25/07/01 217 5
11864 사이드카 발동되는 급락폭을 하루만에 메꾸고 불법사채급 이자까지 ㄷㄷ 카르스 26/02/03 217 2
10842 테슬라 왜 오르죠? 왜죠? 4 Darwin4078 25/09/13 217 5
10341 벚꽃도 다 진 것 같은데... 4 맥주만땅 25/04/17 217 8
11124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8 기아트윈스 25/10/31 217 5
11897 오늘은 안전띠 꽉 잡아야 할 거 같습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17 3
10106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7 오디너리안 25/02/28 217 5
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04/30 21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