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28 대가들 다 코스피 지수투자만 못하는데?? moqq 26/02/14 186 2
4605 로우볼 트레이드? 10 moqq 21/06/16 3027 0
5373 미국 적립식투자. 9 moqq 21/09/24 2728 0
7933 미국 쉴러지수 & 장기금리 moqq 22/06/27 2774 0
8445 바바 4 moqq 22/09/27 2805 0
8957 연착륙? moqq 23/02/16 2842 0
9213 650BP인상을 뭐라 부르게요? 1 moqq 23/06/23 2578 0
6142 똘똘한 한채가 최고? 2 moqq 21/11/30 2368 0
7678 현금, 주식 쓰레기? 5 moqq 22/05/27 2776 0
8190 원유 곱버스~ 4 moqq 22/08/08 2707 0
8446 반대매매? moqq 22/09/27 2761 0
8958 30년은 개뿔.. 2 moqq 23/02/17 2730 1
9214 궈차오 열풍. moqq 23/06/23 2530 0
1279 와! 내가 대상포진에 떡실신된 틈에 백신발표하다니 화이자 녀석들 내가 대량매도할까봐 쫄았나보군. moqq 20/11/10 2399 1
3583 뷰노. 3 moqq 21/03/31 23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