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89 내년도 미국증시에서 개별 종목은 어떤게 좋을까요? 6 Brown&Cony 20/12/31 3378 0
1864 내년도 포트폴리오는 .. 20 lonely INTJ 20/12/17 2728 0
6283 내년에 에디슨 EV로 승부를 보려합니다. 동네주방장 21/12/20 2868 3
7720 내년에 일본여행 좀 갈 예정인데 3 명절은추석 22/06/03 2603 0
2090 내년은 신축년, 즉 소의 해입니다. 8 존보글 20/12/31 2927 1
11488 내년의 목표는 현금 비중 확보입니다. 분명 관세빔이나 11월 조정장같은건 2 하우두유두 25/12/31 175 4
5164 내달부터 EU 입국제한 해제…3개월 무비자 입국 가능 2 Groot 21/08/31 2999 1
9892 내란범들 다 죽어라. 개객기들 내 재산 돌려내. 4 기아트윈스 24/12/09 246 4
9275 내러티브 쏠림. 2 moqq 23/07/25 2257 0
12771 내려간다 해명 26/04/12 88 3
2456 내려간드아~~~!!!! 11 Groot 21/01/18 2702 0
5744 내복? 2 moqq 21/10/22 3413 0
9675 내이랄줄알았다 1 기아트윈스 24/05/21 2017 0
13308 내일 LS일렉트릭이랑 현대차 쏠거같아서 넥장 열리자마자 담고 싶은데 아침 1 알탈 26/05/25 91 3
12539 내일 매수사이드카 또 가나효? 7 간로 26/03/23 13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