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13
코스피는 연일 상승중인데 삼성전자는 뭐하는거여....
2
whenyouinRome...
25/07/10
217
1
11897
오늘은 안전띠 꽉 잡아야 할 거 같습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17
3
10619
1.
2
오르카
25/07/11
217
6
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04/30
217
3
12168
제가 못참고 타이거반도체 ETF를 10주 샀읍니다.
9
맥주만땅
26/02/26
217
10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17
1
11936
금값 오늘도 버티쥬?
택시기사8212
26/02/06
217
3
10929
3년 전 짤인데 지금이랑 묘하게?!?
아침커피
25/10/02
217
6
10676
https://youtu.be/NJr6cizrm0Y?si=b71MXOgLLDjCorDD
오디너리안
25/07/28
217
2
11213
공포에 사라!
3
Mandarin
25/11/07
217
7
11475
공시: 본인 컴 견적내다 너무 화나서 삼전 매수
3
기아트윈스
25/12/30
217
6
10717
오늘 오전 11시 10분경에 누가 쌉소리를 했나 봅니다.
5
기아트윈스
25/08/05
217
5
11230
https://blog.naver.com/ranto28/224068269532
Omnic
25/11/11
217
6
10016
삼전 정리 하고 있는데요. (절반 정도씩ㅋㅋㅋ)
8
cheerful
25/01/31
218
3
10532
미장 잘나갈 땐 조용하더니 국장 잘나가니 게시판이 활발해지는군요.
6
쮸물
25/06/24
218
9
목록
이전
1
223
224
225
226
227
22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