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13 코스피는 연일 상승중인데 삼성전자는 뭐하는거여.... 2 whenyouinRome... 25/07/10 217 1
11897 오늘은 안전띠 꽉 잡아야 할 거 같습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17 3
10619 1. 2 오르카 25/07/11 217 6
10368 들고있는 제약주 하루만에 50달러나 녹다니 눙물 무더니 25/04/30 217 3
12168 제가 못참고 타이거반도체 ETF를 10주 샀읍니다. 9 맥주만땅 26/02/26 217 10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17 1
11936 금값 오늘도 버티쥬? 택시기사8212 26/02/06 217 3
10929 3년 전 짤인데 지금이랑 묘하게?!? 아침커피 25/10/02 217 6
10676 https://youtu.be/NJr6cizrm0Y?si=b71MXOgLLDjCorDD 오디너리안 25/07/28 217 2
11213 공포에 사라! 3 Mandarin 25/11/07 217 7
11475 공시: 본인 컴 견적내다 너무 화나서 삼전 매수 3 기아트윈스 25/12/30 217 6
10717 오늘 오전 11시 10분경에 누가 쌉소리를 했나 봅니다. 5 기아트윈스 25/08/05 217 5
11230 https://blog.naver.com/ranto28/224068269532 Omnic 25/11/11 217 6
10016 삼전 정리 하고 있는데요. (절반 정도씩ㅋㅋㅋ) 8 cheerful 25/01/31 218 3
10532 미장 잘나갈 땐 조용하더니 국장 잘나가니 게시판이 활발해지는군요. 6 쮸물 25/06/24 218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