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9 주식 게시판이 구경하는 입장에서 꿀잼이긴 한데 사실 좀 염려스럽기는 합 18 MSK 20/09/18 2749 3
638 소액투자자는 투기꾼이 될 수밖에 없다? 9 MSK 20/10/04 2459 6
12545 짤은 만화 바텐더 1 Omnic 26/03/24 110 2
13313 이정도로 인구신 비빌 수 있나요 3 Omnic 26/05/26 83 6
10754 러닝은 돈이 됩니다. 2 Omnic 25/08/14 177 7
11266 나스닥이 좀 기분 나쁘게 흐르는데... 2 Omnic 25/11/14 164 0
12546 뒤도 안돌아보고 9:08 시장가로 던집니다. 2 Omnic 26/03/24 114 4
12803 아 일하기싫다 4 Omnic 26/04/15 106 5
11780 어닝 서프라이즈(그것도 단군이래 역대 1위급)때 주는 조정은 '마지막 기회' 7 Omnic 26/01/30 197 2
13829 외국인들이 죽어라 파는 것에 현혹되면 안 되는걸 알았을 떄는 좀 많이 늦 2 Omnic 26/06/18 91 4
11782 PO발사WER 5 Omnic 26/01/30 186 3
12806 돈 아끼는 법도 지속적으로 알아봐야 9 Omnic 26/04/15 125 2
9735 나스닥이 제법 조정을 받네요 9 Omnic 24/08/02 2130 1
13575 저리 쳐맞아도 제가 수술비용 마련하느라 팔기 전보다 올라있음 Omnic 26/06/08 59 5
13576 브로드컴 어닝 가이던스 제시 160억불 2 Omnic 26/06/08 6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