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28 코덱스 ETF를 일부 현금화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이라는 생각은 아닌데, 그래 1 s1ack 26/01/28 218 5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18 3
12012 18만전자 입갤 4 기아트윈스 26/02/12 218 3
11022 닛케이225는 오늘 49,185.5 마감했습니다. 2 다군 25/10/20 219 4
11025 10만전자 가겠는데요. 2 스톤위키 25/10/21 219 3
10020 주식 다 팔고 요즘 들여다 보지도 않았는데, Service now 와 Costco 스탁보니깐 1 풀잎 25/02/01 219 4
11057 2 해명 25/10/24 219 4
10566 어플 지우길 잘한듯... 아니면 또 팔았을거 같아요 5 활활태워라 25/06/28 219 2
10836 으어어 밀가뤼가 미친듯이 팔리는데요? 3 TEN 25/09/12 219 4
11109 [[data/cmt/77ddf8c521a1c18ad05a14950927ad9a_res.jpeg]] 국힘.... 고개를 들어라 1 cheerful 25/10/30 219 2
10086 너무 귀여운 봄의 작은 새싹이지않습니까?ㅎㅎ 4 Evergreen 25/02/20 219 4
10353 증권섹터 전체가 약간 대선테마섹터 비슷하게 움직이네요. 1 기아트윈스 25/04/22 219 5
10617 한 때 마이너스 육십 몇 프로 찍었던 내 조그만 LS증권(그 땐 이베스트 머시 쮸물 25/07/11 219 2
10875 형아... 가지마여 ㅠㅠ 2 cheerful 25/09/22 219 1
11900 슬슬 도파민이 떨어지는 걸 보니 다음 저점매수는 아예 비트고인이다? Omnic 26/02/05 21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