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28
코덱스 ETF를 일부 현금화했습니다. 지금이 고점이라는 생각은 아닌데, 그래
1
s1ack
26/01/28
218
5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18
3
12012
18만전자 입갤
4
기아트윈스
26/02/12
218
3
11022
닛케이225는 오늘 49,185.5 마감했습니다.
2
다군
25/10/20
219
4
11025
10만전자 가겠는데요.
2
스톤위키
25/10/21
219
3
10020
주식 다 팔고 요즘 들여다 보지도 않았는데, Service now 와 Costco 스탁보니깐
1
풀잎
25/02/01
219
4
11057
아
2
해명
25/10/24
219
4
10566
어플 지우길 잘한듯... 아니면 또 팔았을거 같아요
5
활활태워라
25/06/28
219
2
10836
으어어 밀가뤼가 미친듯이 팔리는데요?
3
TEN
25/09/12
219
4
11109
[[data/cmt/77ddf8c521a1c18ad05a14950927ad9a_res.jpeg]] 국힘.... 고개를 들어라
1
cheerful
25/10/30
219
2
10086
너무 귀여운 봄의 작은 새싹이지않습니까?ㅎㅎ
4
Evergreen
25/02/20
219
4
10353
증권섹터 전체가 약간 대선테마섹터 비슷하게 움직이네요.
1
기아트윈스
25/04/22
219
5
10617
한 때 마이너스 육십 몇 프로 찍었던 내 조그만 LS증권(그 땐 이베스트 머시
쮸물
25/07/11
219
2
10875
형아... 가지마여 ㅠㅠ
2
cheerful
25/09/22
219
1
11900
슬슬 도파민이 떨어지는 걸 보니 다음 저점매수는 아예 비트고인이다?
Omnic
26/02/05
219
4
목록
이전
1
223
224
225
226
227
22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