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38 고스피는 시원하게 꼴는군요 7 Omnic 24/08/05 2075 3
10506 30만간다 2 Omnic 25/06/20 181 4
13578 미장 문법이었는데, 국장에 프리장 1시간 된 이후에도 잘 맞는듯해서 소개 2 Omnic 26/06/08 108 4
11787 26 1Q 삼전, 하이닉스 영업이익 전망치는 40조 이상으로 평가. 2 Omnic 26/01/30 163 1
11021 리딩방의 다음 추천 2 Omnic 25/10/20 194 4
9743 앤캐리 트레이드의 종말? 9 Omnic 24/08/05 2257 2
10000 부지런한 천조국 덕에 연휴에도 꼴을 수 있읍니다. 8 Omnic 25/01/27 210 6
11793 마이크로소프트가 램 너무 비싸다고 징징대는게 화제던데... 저게 얼마나 1 Omnic 26/01/30 193 6
13330 마이크론 발사하면서 시종 1T$ 돌파 1 Omnic 26/05/27 69 3
13075 나서닥 빅이슈들 정리 음슴체 ㅈㅅ 7 Omnic 26/05/12 105 3
13332 고철의 예측력은 스막전자..롤막ㅈ..아니 삼성전자 30에서 시마이 3 Omnic 26/05/27 80 4
11030 10만전자 할배 짤은 번역해서 열도에 수출해야하는게 아닌가 싶 Omnic 25/10/21 210 3
12823 다시 나서닥으로 갑니다 3 Omnic 26/04/17 116 5
13335 아 모르겠다. Omnic 26/05/27 60 2
13592 아 근데 실손 전화 언제오냐 Omnic 26/06/08 5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