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33 킹서운 이야기: 7 기아트윈스 25/10/02 219 12
9921 내가 진짜 이때까지 인버스 안 건드렸는데 ㅡㅡ 박지운 24/12/20 219 1
10463 예적금만 바보 만들면 됐잖아 적립식도 바보만들지 말아줘 내알아할게요 25/06/09 219 4
11245 스위스프랑 투자 이야기가 자꾸 나와서 살펴 보니 1 구밀복검 25/11/12 219 2
12025 https://ianpark.vc/p/spacex-xai?utm_source=post-email-title&publication_id=3666770&post_id=186672063 3 moqq 26/02/13 219 9
12286 숏치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드는데 매수해야 되나... 1 간로 26/03/04 219 1
10510 코스피를 넣어주시오~! 1 다군 25/06/21 220 1
10012 TQQQ를 조금 팔고 설날 떡 값 보태서 애플 조금 샀습니다. 아이온큐도 매수 1 세이치즈 25/01/29 220 7
10015 저는 요즘 코스피 대장주 및 삼성계열사 대장주가 이제 삼성전자에서 삼성 3 moneyghost 25/01/31 220 3
10028 법원, ‘부당 합병’ 이재용 2심 전부 무죄…1심과 같아 쮸물 25/02/03 220 3
11356 https://www.dogdrip.net/671907151 3 먹이 25/11/26 220 4
1034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미쳤구나.... 7 whenyouinRome... 25/04/18 220 2
11891 돔황챠!!!! 해명 26/02/04 220 3
10871 진입 타이밍 보려고 샀거든요? 2주째 모니터링만하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5/09/22 220 3
10394 봄날이었다. 1 내알아할게요 25/05/09 220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