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89 후루루룩 말아올리는 중이지만 외국인은 전부 던지는중 3 Omnic 25/11/19 197 3
13081 다음 주에 또 실탄이 장전됩니다. Omnic 26/05/12 95 5
11034 숏을 치려면 지금이 맞다 생각은 드는데, 확신은 없읍니다. 9 Omnic 25/10/21 204 5
11804 항상 깨어있지 않은 자 신탁을 놓치리라 1 Omnic 26/01/31 214 5
11037 제가 15년 전즈음에 듣기로는 고스피 선물 주포 운전세력이 항캉 횽님들이 5 Omnic 25/10/22 264 4
11806 무서운 사실. 3 Omnic 26/01/31 235 1
12319 사나이 테스트 4차는 오늘 통과중? Omnic 26/03/05 127 0
10273 낙폭 마이 줄였네요. 오랜만에 발 담가봅니다. Omnic 25/04/07 214 4
9762 건강해진 soxx는 언제쯤 매수할까(잡설) 5 Omnic 24/09/04 1983 2
12322 쏴줄때 1차로 빠집니다 Omnic 26/03/05 124 3
11043 오늘은 좀 꽉잡아야 합니다. 3 Omnic 25/10/23 226 4
11300 (주알못주의) 그냥 제가 지금까지 어닝들 본 바 느낀점입니다. 5 Omnic 25/11/20 186 4
10789 Nice Pen. 2 Omnic 25/08/26 191 8
12582 오늘도 2:55 종가매수 금욜 장시작 틱따기를 해볼까 Omnic 26/03/26 128 2
12839 내 차에 며칠 기름이 안 들어간다 - 해프닝 or 잘 쳐줘야 '앙증맞은 찐빠' Omnic 26/04/20 13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