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84 조금많이억울하네요 3 머스탱 24/12/05 220 0
10143 반토막 직전 9 cheerful 25/03/11 220 5
9924 오늘 미국 테크 etf사는날인데 까먹음 2 원추리 24/12/20 220 2
10437 https://www.yna.co.kr/view/AKR20250529060000008 4 초밥은연어 25/05/30 220 3
10190 5년 이상 장기적으로 묻어둬도 되는 돈(원화) 1000만원이 생겼다면 어디에 투 17 똘빼 25/03/25 220 5
10708 지금 중요한 건 2 바이오센서 25/08/02 220 7
10741 https://www.bloomberg.com/news/features/2025-07-13/china-drugmakers-catching-up-to-us-big-pharma-wit 5 맥주만땅 25/08/11 220 5
10486 회귀하신분 안계십니까~~~~ 어디넣어야 최고효율인지 빨리 외쳐봐요 3 원추리 25/06/13 220 4
10233 아 왜 주식 떨어져요 ㅠㅠㅠ 원금복구제발ㅠㅠ 25/04/04 220 2
10755 그냥 요새 이런저런 뉴스들을 보면서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8/14 221 3
12053 삼성전자 10개 팔고 증권주 담아버렸다아~ 활활태워라 26/02/20 221 2
12062 언제까지 갈거야?! 10 다군 26/02/20 221 3
10287 [[data/cmt/IMG_1910.jpeg]] 5 다크초코 25/04/08 221 5
11314 변동성 뭡니까 놀라시는 선생님 1 25/11/21 221 3
11087 재미로 보는 과거 관심주 5 Omnic 25/10/28 22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