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54 너도 잘 가는구나 존보글 21/01/08 3268 1
10147 너모 맛있어 보이는 것! 5 풉키풉키 25/03/11 182 5
10086 너무 귀여운 봄의 작은 새싹이지않습니까?ㅎㅎ 4 Evergreen 25/02/20 221 4
13071 너무 많이 올라서 거래정지되는주식을 내가 들고있다니... 1 해명 26/05/11 98 4
11147 너무 무서워 원추리 25/11/03 161 2
13572 너무 무서워요 ;;; 금요일에 못 던져서 이게 대체 무슨일이람 유니브로 26/06/08 40 1
10846 너무 불타는데 매도를 좀 해도 좋겠지요? camy 25/09/15 177 3
3257 너무 빠져서 억울한 기업 2 moqq 21/03/09 3348 0
12926 너무 빨리 오르는 건 범죄입니다 1 광기잇 26/05/04 80 4
12081 너무 올라서 무섭죠? 1 moqq 26/02/23 204 1
472 너무 자주 바뀌어서 죄송합니다 5 토비 20/09/24 3024 6
7554 너무 팼다고 생각했는지 7 알료사 22/05/13 2724 0
13527 너무하네 정말 ㄷㄷㄷ 2 cheerful 26/06/05 78 3
8798 너어무 알료사 22/12/18 2304 0
12881 너희는 나를 존중해야 한다. 1 moqq 26/04/23 128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