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87 재미로 보는 과거 관심주 5 Omnic 25/10/28 221 1
10068 근데 약간 신앙적 느낌으로 주식을 함 잘되는 거 같아요 9 골든햄스 25/02/14 221 5
11113 어제 채권을 빼둘까 말까 고민하다 그냥 잔 바람에 마이너스 2퍼를 먹었읍 카츠카레 25/10/30 221 2
10352 We must be the great arsenal of democracy. 박지운 25/04/22 221 3
11643 회사 대표가 젠슨황과 치킨을 먹었는가? o 2 Mandarin 26/01/21 221 3
11899 코스피 1만 붕괴 가즈아- 2 메리메리 26/02/05 221 4
10894 뭘 사자니 고점같고 바닷가의 제로스 25/09/25 221 9
12199 니니 트럼프랑 갠톡함? Omnic 26/02/28 221 6
10927 저때도 많이 올라서 저게 수익이 얼마야했는데 지금은..ㅋㅋㅋㅋ 1 swear 25/10/02 221 3
10690 갓대차형님 사랑합니다 ㅠㅠ 4 기아트윈스 25/07/30 221 4
10464 [목표가 8만원→4만원 '매도'…엘앤에프, 골드만삭스 리포트에 '급락] 2 cheerful 25/06/09 221 2
9968 미주갤 명언 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1/09 221 9
10484 동해로는 안쐈는데 이란으로 날아갔… 4 swear 25/06/13 221 2
11045 왜 제 코스닥 잡주는 방어력이 형편없죠... 25/10/23 222 1
10798 근데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ㅋㅋㅋㅋ 7 cheerful 25/08/29 22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