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87 (카더라주의) 7 Omnic 26/02/23 177 4
11064 소매로 흔히 조립pc에 많이 들어가는 ddr5 16~32gb 램은 지금 사실상 못 구한다 Omnic 25/10/27 178 7
12856 이제는 종전되면 호재해소라고 그날은 떨굴듯 1 Omnic 26/04/21 106 5
11833 오랜만에 힐링마스터 센세 등판 1 Omnic 26/02/02 230 5
13115 SNS는 인생의 낭비. 11 Omnic 26/05/12 174 4
11326 와 외국애들 한 2조 팔겠다 썼었는데 2.8조... Omnic 25/11/21 226 3
12606 단타 잘못치다가 손모가지 부러질뻔 1 Omnic 26/03/27 127 3
13630 이제는 공포를 사도 오르는 시즌이 된듯 3 Omnic 26/06/09 62 2
10304 속도가 너무 빠릅니다. 3 Omnic 25/04/10 237 5
11073 열도도 발싸 2 Omnic 25/10/27 233 5
12865 보통 사람들 : 이렇게 세상이 미쳐있는데 주식시장 올라간다는 논리 보면 1 Omnic 26/04/22 91 5
11331 분명 어제 92000불 막았던 거 같은데 네? 3 Omnic 25/11/21 201 5
13123 아 담주 추가매수 ssap가능해졌다 ㄷㄷ(미침) Omnic 26/05/13 87 1
11078 얘가 처음 나왔을 때 'QQQ가 너무 비싸요' 해서 QQQ의 2/5가격 정도로 출시됐었 2 Omnic 25/10/27 249 2
13638 S&P는 슨피500에 초대형 IPO주들(즉 SpaceX, OpenAI를 의미함)의 신속 편입을 위한 7 Omnic 26/06/09 95 9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