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3 너희들의 수준 잘 알았다 3 실 성 20/11/06 2663 0
9282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moqq 23/07/26 2195 0
13809 네 그 스타하던 T1 정윤종 맞읍니다 danielbard 26/06/17 91 5
238 네 마녀께서 노하셨다 6 존보글 20/09/17 2708 0
13467 네란티어..? 2 swear 26/06/02 85 5
8295 네오위즈 2 명절은추석 22/08/26 2782 0
5047 네오위즈. moqq 21/08/17 2649 0
5110 네오위즈. 1 moqq 21/08/23 2287 0
3360 네오이뮨텍 상장 3 기아트윈스 21/03/16 3074 1
7950 네옴시티 알료사 22/06/30 2761 0
3396 네이버 ...? 5 박지운 21/03/18 3024 0
9720 네이버 15만원대에 못사면 앞으로 이가격에 못살겁니다. 14 원금복구제발ㅠㅠ 24/07/04 2554 2
10658 네이버 23만원만 와달라고 빌었지만 3 내알아할게요 25/07/24 220 6
10520 네이버 29만원 너무 높다고 하시는 분들, 4 기아트윈스 25/06/23 219 10
2567 네이버 vs 카카오 63 기아트윈스 21/01/22 413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