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27 저때도 많이 올라서 저게 수익이 얼마야했는데 지금은..ㅋㅋㅋㅋ 1 swear 25/10/02 221 3
10690 갓대차형님 사랑합니다 ㅠㅠ 4 기아트윈스 25/07/30 221 4
10190 5년 이상 장기적으로 묻어둬도 되는 돈(원화) 1000만원이 생겼다면 어디에 투 17 똘빼 25/03/25 221 5
10708 지금 중요한 건 2 바이오센서 25/08/02 221 7
10464 [목표가 8만원→4만원 '매도'…엘앤에프, 골드만삭스 리포트에 '급락] 2 cheerful 25/06/09 221 2
10484 동해로는 안쐈는데 이란으로 날아갔… 4 swear 25/06/13 221 2
10741 https://www.bloomberg.com/news/features/2025-07-13/china-drugmakers-catching-up-to-us-big-pharma-wit 5 맥주만땅 25/08/11 221 5
10755 그냥 요새 이런저런 뉴스들을 보면서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8/14 222 3
11045 왜 제 코스닥 잡주는 방어력이 형편없죠... 25/10/23 222 1
10798 근데 대체 뭐가 문제일까요??ㅋㅋㅋㅋ 7 cheerful 25/08/29 222 5
10314 귀신같이 오늘 바로 빠지네요.. 어쩐지 팔고싶더라(...) 2 켈로그김 25/04/11 222 4
11878 예금도 빼고..서학개미도 리턴하는 사람들이 꽤나 보이는거 같은데… 1 swear 26/02/04 222 5
10347 '행정수도 세종' 기대에…계룡건설, 2거래일 연속 상한가 마감(종합) 3 다군 25/04/21 222 3
10865 홍차넷 10년 생활하면서 주게는 처음입니닼ㅋㅋㅋ 4 라싸 25/09/18 222 11
11385 산타랠리는 음.. 3 moqq 25/12/03 222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