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02 네이버 공매도가 끝났읍니다.. 감사하므니다.. 1 dolmusa 25/06/19 218 7
5227 네이버 굿베잉 찬스인가요?? 6 copin 21/09/09 2392 0
12930 네이버 네버체인지 해명 26/05/04 64 1
11364 네이버 네이년아 ㅠㅠㅠ 1 cheerful 25/11/27 162 5
9046 네이버 라인·미즈호, 은행 설립 포기 정식 발표 1 Beer Inside 23/03/30 2700 1
2778 네이버 무슨 일이야 >< 7 박지운 21/02/02 2397 0
4646 네이버 발 뺐다…신세계, 이베이코리아 단독 인수 추진(종합2보) 7 다군 21/06/22 3207 0
13318 네이버 보유물량... 절반 매도... ㅋㅋㅋ 도저히 견딜 수가 읍다 7 기아트윈스 26/05/26 110 9
13078 네이버 사고 싶은데...참아야겠죠? 1 GI고 26/05/12 91 3
12909 네이버 사고싶으면 정신차려야겠지요? 3 하우두유두 26/04/29 77 1
13595 네이버 소액 들고 있는데요. 오늘 주식창 볼때마다 상황이 계속 바뀌는게 2 아츠 26/06/08 58 3
1845 네이버 속보 근황 1 알료사 20/12/17 2488 2
2956 네이버 씨젠 컨센 1 알료사 21/02/16 2404 0
11187 네이버 양전 ㅇ.ㅇ 에밀 25/11/05 181 3
9442 네이버 어닝서프라이즈 7 기아트윈스 23/11/03 2625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