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91 King is back 1 danielbard 25/05/08 236 4
10390 LIG넥스원 뮤슨 일이죠...? 2 박지운 25/05/08 227 2
10389 뭔일이래 1 내알아할게요 25/05/08 203 1
10388 으앙 계좌 전체 양전 ㅠㅠ 박지운 25/05/08 207 3
10387 요새 너무 무서워서 조금씩 처분하다보니 IVV 4 : 현금 6이 되었읍니다. 못 먹 카츠카레 25/05/08 202 2
10386 영? 5 cheerful 25/05/08 242 0
10385 저 연금저축은 무지성 나스닥100ETF만 사놓고 쳐다도 안 보는데, 4 기아트윈스 25/05/08 236 5
10383 애플 VP of Service : AI를 서치 브라우저에 추가하는 것을 탐색 중. 1 다군 25/05/08 239 4
10382 연저펀 IRP ISA에 있는 S&P500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초밥은연어 25/05/07 198 3
10381 오리엔트 정공 간다잇!! 풉키풉키 25/05/07 217 0
10380 오늘 중국 재무 당국의 중국 증시 오픈 전 브리핑이 있을 예정입니다. 작년 7 다군 25/05/07 238 1
10379 중국 부동산 사는법 아시는분? (중국이 뜨긴 뜨지만 그게 중국이나 홍콩 주 열한시육분 25/05/05 268 2
10378 국장아 왜 문을 열지 못하니. 월요일인데 ㅠㅠ 2 기아트윈스 25/05/05 214 4
10377 버크셔 주총 주요 발언 2 swear 25/05/05 226 5
10376 오랜만에 채권보는데 고금리로 유명한 삼척블루파워 채권이 여전히 있더군 광기잇 25/05/03 22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