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69
오피셜: 1분기 미국 경제 역성장.
3
기아트윈스
25/04/30
222
6
11397
에바 전량매도. 참 좋은 공모주였다.
1
기아트윈스
25/12/05
222
5
11909
주식이 여러번 낙폭이 있는건 좋은 신호는 아닙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22
5
10124
트럼프 약빨도 끝이 났군요....
4
cheerful
25/03/04
222
4
12194
역체원은 데프트
원추리
26/02/28
222
4
11962
참고로 1500:1 주식병합으로 인한 건데
1
루루얍
26/02/09
222
3
9968
미주갤 명언 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1/09
222
9
11047
공격력도 지수가 더 좋더니 방어력도 지수가 더 좋군요. 젠장 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5/10/23
223
5
10539
오늘은 대체 왜……??
2
에디아빠
25/06/25
223
1
11820
그냥 가만있어야겠읍니다.
camy
26/02/02
223
2
10802
코스피 5000은 개뿔.,,,,
13
Mandarin
25/09/02
223
3
10567
https://youtu.be/RyB64q78Pv0?si=Jm1P2jRYj1bCEG_l
4
기아트윈스
25/06/28
223
5
12104
THE 2028 GLOBAL INTELLIGENCE CRISIS
3
다군
26/02/24
223
2
11085
수익률 자랑을 하고 싶어지는 것을 보니 팔아야 할 때인가 싶은 생각이 듬
3
Darwin4078
25/10/28
223
8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23
3
목록
이전
1
229
230
231
232
233
23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