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69 오피셜: 1분기 미국 경제 역성장. 3 기아트윈스 25/04/30 222 6
11397 에바 전량매도. 참 좋은 공모주였다. 1 기아트윈스 25/12/05 222 5
11909 주식이 여러번 낙폭이 있는건 좋은 신호는 아닙니다. 2 육회한분석가 26/02/05 222 5
10124 트럼프 약빨도 끝이 났군요.... 4 cheerful 25/03/04 222 4
12194 역체원은 데프트 원추리 26/02/28 222 4
11962 참고로 1500:1 주식병합으로 인한 건데 1 루루얍 26/02/09 222 3
9968 미주갤 명언 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1/09 222 9
11047 공격력도 지수가 더 좋더니 방어력도 지수가 더 좋군요. 젠장 ㅋㅋㅋㅋ 2 기아트윈스 25/10/23 223 5
10539 오늘은 대체 왜……?? 2 에디아빠 25/06/25 223 1
11820 그냥 가만있어야겠읍니다. camy 26/02/02 223 2
10802 코스피 5000은 개뿔.,,,, 13 Mandarin 25/09/02 223 3
10567 https://youtu.be/RyB64q78Pv0?si=Jm1P2jRYj1bCEG_l 4 기아트윈스 25/06/28 223 5
12104 THE 2028 GLOBAL INTELLIGENCE CRISIS 3 다군 26/02/24 223 2
11085 수익률 자랑을 하고 싶어지는 것을 보니 팔아야 할 때인가 싶은 생각이 듬 3 Darwin4078 25/10/28 223 8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2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