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80 씨젠 무상증자 ㄷㄷㄷ 3 알료사 21/04/08 3163 3
3681 오늘 뭐 코로나 백신 관련 호재 있습니까? 4 동네주방장 21/04/08 2983 0
3682 美 나스닥·S&P500 등에 투자하는 ETF 6종 신규 상장 2 Groot 21/04/08 3553 0
3683 삼전 이녀석은 4 알료사 21/04/08 3518 3
3684 팔지말걸 할때 12 주식하는 제로스 21/04/08 3651 0
3685 슴라디 주포형아.. 5 알료사 21/04/08 3330 1
3686 '올해 IPO 최대어' 크래프톤, 상장 공식 일정 돌입(종합) 6 다군 21/04/08 3441 0
3687 아이오닉 5, 부품 차질에 보조금 소진 우려까지 '산 넘어 산' 다군 21/04/08 3006 0
3688 코인 조정 끝났나봐요. 2 1일3똥 21/04/08 3617 1
3690 테라젠이텍스 알료사 21/04/09 2682 0
3691 펩트론 1 알료사 21/04/09 3618 0
3692 모나미 4 알료사 21/04/09 3071 0
3694 어제는 킹룡이가 치고 나가더니.. 혀니 21/04/09 3133 0
3695 예스24와 카겜 중에 카겜을 골랐는데 5 지겐 21/04/09 3453 0
3696 미국주식 원화주문(키움)을 하면 환전수수료를 안내는군요... 10 cummings 21/04/09 293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