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37 Bye Korea 3 moqq 24/04/12 2220 0
422 으아악...ㄷㄷ 익절/손절? 선 까지 내려오네요 ㄷㄷ 3 그저그런 20/09/23 2742 0
1190 코스피 2360쯤에 인버스 사놓은거 수익률이 거의 바닥이 되어가네요. 5 물냉과비냉사이 20/11/03 2616 0
1446 월요일 좋아 기아트윈스 20/11/23 2432 0
1702 오늘의 증시 요약 1 Groot 20/12/08 2516 0
1958 Lg우가 3 사악군 20/12/23 2450 0
2726 증시 전체적으로 조정받는 원인중 GME가 유의미한 지분을 차지하나요? 6 Brown&Cony 21/01/29 3202 0
2982 계룡? 3 켈로그김 21/02/17 3283 0
3494 넷게임즈 슛팅 1 오쇼 라즈니쉬 21/03/24 3228 0
3750 무야호~~~ 5 lonely INTJ 21/04/14 3213 0
4262 현재 코인판 요약 1 Groot 21/05/17 3255 0
5030 뷰웍스 팔고 국도화학 몸맘 21/08/13 2962 0
5286 Active fund managers trail the S&P 500 for the ninth year in a row in triumph for indexing 16 구글 고랭이 21/09/14 2578 0
5542 해상운임과 관련해서(질문) 3 활활태워라 21/10/05 2956 0
5798 카카오페이 한투로 했는데 0주네요... 14 네임넴 21/10/27 305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