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345 제미나이 2.5를 영접했을 때 구글을 샀어야 하는데.. 4 구밀복검 25/11/25 223 6
11889 포모가 무슨뜻이에요? 4 원추리 26/02/04 223 1
10883 삼전 동지여러분 저는 먼저 가겠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츠 25/09/24 223 13
9872 양심이 있으면 12월엔 좀 오르자… 2 swear 24/11/29 223 2
11926 [[data/cmt/IMG_1794.jpeg]] 1 cheerful 26/02/06 223 2
10401 MSTY 토스 입금 완료 풉키풉키 25/05/13 223 4
11986 의외로 한국인들 주식 ㅈ같이 한다는 얘기는 나온지가 좀 됐습니다. 2 루루얍 26/02/11 223 2
10740 26년 재미없을것 같은데.. 4 danielbard 25/08/11 223 7
10491 23년 4월 출시한 3 Groot 25/06/14 223 11
10531 박찬대 - 정청래 인터뷰를 차례로 보고나서 켈로그김 25/06/24 224 4
11043 오늘은 좀 꽉잡아야 합니다. 3 Omnic 25/10/23 224 4
10793 닭비디아 이스 스트롱 1 내알아할게요 25/08/28 224 2
10546 참 고민이 되네요. 1 메리메리 25/06/25 224 0
11326 와 외국애들 한 2조 팔겠다 썼었는데 2.8조... Omnic 25/11/21 224 3
11333 선진짱 펌) 9 기아트윈스 25/11/22 22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