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53 네이버는 또다시 고층 입주민을 많이 받아가는군요. 진짜 무서운 주식임 5 기아트윈스 26/06/02 103 8
10911 네이버는 왜 또이러냐... 4 하우두유두 25/10/01 180 4
10890 네이버야 갑자기 왜...? 5 에밀 25/09/25 191 3
11067 네이버야!!!! 널 언제까지 믿어야하니 ㅠㅠ 2 하우두유두 25/10/27 151 6
13072 네이버에 속는건 일반 개미들만 그런게 아니구나 ㅋㅋㅋ 15 swear 26/05/11 145 1
12367 네이버와 최수연은 도대체 뭘 하고싶은지 모르겠는게 제일 문제인거 같음 1 danielbard 26/03/07 203 5
3851 네이버웹툰 "유튜브·넷플릭스 특성 모두 갖춰…美 상장 검토"(종합2보) 3 다군 21/04/21 2765 1
5254 네이버웹툰, 문피아 주식 1천82억원어치 취득…지분율 36.1% 3 다군 21/09/10 2406 1
5309 네이버웹툰,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 주식 추가취득…지분율 56.3%(종합) 1 다군 21/09/16 2508 1
3848 네이버통장이 돈복사를 해주는군요 8 moira 21/04/21 3291 3
6775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31 기아트윈스 22/02/09 4538 7
10074 넥스트레이드에 따르면 대체 거래소 출범(다음달 4일)으로 주식시장 참여자 1 오디너리안 25/02/18 231 3
4553 넥스트아이. moqq 21/06/09 3082 0
1322 넥슨 매수 8 기아트윈스 20/11/12 2855 1
1409 넥슨 일본 4 토비 20/11/19 27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