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11 http://m.epaper.zqrb.cn/html/2025-04/10/content_1134611.htm?div=-1 1 다군 25/04/10 224 1
10317 저 일시중단은 언제쯤 제거될까요… 이이일공이구 25/04/11 224 2
11086 딱 백만원만 고스피 인버스 박읍니다. 2 Omnic 25/10/28 224 8
12119 6000P 기념 4 풉키풉키 26/02/25 224 2
10075 안녕하십니까? 10 cheerful 25/02/18 224 9
10087 국장은 반등하는데 저는 상대수익률에서 고전하고 있네요. 여기저기서 조 7 기아트윈스 25/02/20 224 9
10119 지금 비트 오르는 모멘텀이 먼가여..? 2 은하꾸리 25/03/03 224 0
10376 오랜만에 채권보는데 고금리로 유명한 삼척블루파워 채권이 여전히 있더군 광기잇 25/05/03 224 3
11673 아침에 현차 쪼끔 매도하고 네이버 샀는데....(더 샀어야...) 2 cheerful 26/01/23 224 3
9910 그러고보니 테슬라가 전고점을 이미 넘어서 달리고 있군요. 2 동네주방장 24/12/17 224 4
10422 아직 항셍지수에 포함되지는 않았지만, 계왕권 짤이 생각났습니다. :) 1 다군 25/05/20 224 5
9912 저는 국장을 하진 않지만 반강제로 비중이 들어간 게 있습니다. 초밥은연어 24/12/17 224 6
10187 4월 3주차나 되어야 배당 나옵니다. 3 기아트윈스 25/03/25 224 5
11736 하닉 일부 익절했습니다. 현금 비중 20프로 만들기 힘들었네요.... 하우두유두 26/01/28 224 6
9948 사고 항공사가 제주항공이였네요... 3 동네주방장 24/12/29 22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