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16 술이나 회식이 땡기지 않으십니까? 12 cummings 21/04/12 2693 0
3717 오잉 코스닥 1000 13 토비 21/04/12 4091 0
3718 다팔고 없어요...그래서 미치겠습니다. 10 동네주방장 21/04/12 3458 1
3719 무슨무슨 청약이쎄요 4 기아트윈스 21/04/12 2652 0
3720 토스증권 가챠 인증 10 기아트윈스 21/04/12 3124 0
3721 "1%만 먹고 판다" 메릴린치 단타 실력 '수준급' 21 맥주만땅 21/04/12 3116 0
3722 "카카오엔터, 20조 평가 기대…올해 1조 투자 계획"(종합) 3 다군 21/04/12 2426 1
3723 MS, '시리' 기술 만든 음성인식업체 뉘앙스 18조원에 인수(종합) 다군 21/04/12 2795 2
3724 씨젠,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진단키트 수출용 허가 획득 4 다군 21/04/12 2738 0
3725 모건 스탠리, 리오프닝 탑 픽은 1 다군 21/04/12 2430 0
3726 미 백신접종 확산에 우버 '함박웃음'…"역대급 호출 기록" 4 다군 21/04/13 2457 1
3727 엔비디아 서버용 CPU 내년 출시…인텔에 도전장 1 다군 21/04/13 2352 0
3728 BABA야 3조가 우습더냐 5 맥주만땅 21/04/13 2678 0
3729 극단적 낙관론은 언제나 금물 8 Jack Bogle 21/04/13 3302 1
3730 대웅제약. 3 moqq 21/04/13 28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