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51 비트코인 연고점 달성 ㄷㄷ 2 그저그런 21/04/14 2969 0
4007 올리고싶은 애물단지 주식이 있으시면 17 아글라오네마 21/04/30 3373 0
4263 한금지 실적 13 기아트윈스 21/05/17 3345 0
4519 크헝...삼성증권은 잘못이 엄씀미다. 3 cummings 21/06/07 3278 0
4775 김정은 건강에 이상 없다는데 6 copin 21/07/08 3228 0
5031 위험 신호 10 Jack Bogle 21/08/13 2640 0
5287 사조산업의 미래는 오디로… 3 치킨마요 21/09/14 3158 0
6055 누가 금리 소리를 내었어? 4 기아트윈스 21/11/23 2548 0
7079 HDC 현산 2 moqq 22/03/16 3235 0
7591 오모시로이 3 기아트윈스 22/05/18 2602 0
8103 현대오일뱅크 철회에도 쏘카·수산인더스트리 "상장 추진중" 다군 22/07/21 2670 0
8359 윈팩 에이팩트 알료사 22/09/07 2433 0
8615 마치 바닥찍은거 같은 주가흐름이군요 1 동네주방장 22/10/25 2504 0
9127 전방산업 좋은 곳. 1 moqq 23/05/02 2954 0
9383 지금 미장이 비실대고 있긴한가 봅니다 2 동네주방장 23/09/07 246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