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49
미친 간밤에 마이크론 또 6프로 떡상했네요? 이건 마치
6
기아트윈스
26/01/29
224
4
10479
아니 지수는 미친듯이 올라가는데 왜 제 삼전은 아직도 6만따리입니까?
7
아란
25/06/12
224
5
11020
김프가 얼마나 더 빠져야 다시 살것인가...
1
간로
25/10/20
225
3
10535
그나저나 뭘 쫌 담아서 투자해야하는 시기인지.. 신용대출 가야하나..고민
3
눈팅중
25/06/24
225
5
11051
22년에 구매한 연이율 5.x% 짜리 채권 만기가 왔음...
3
광기잇
25/10/24
225
3
11071
간만에 카카오주식계좌 확인해보니 수익률이 몹시 핫하군요..
2
켈로그김
25/10/27
225
8
11075
코스피가 케이티롤스터예요
1
원추리
25/10/27
225
1
10073
LX인터내셔널
3
Evergreen
25/02/17
225
5
11097
제가 이거 적립식으로 모으기 시작했거든요
풉키풉키
25/10/29
225
3
11156
1, 2분 사이에 +2.5퍼가 -3퍼. 뭐지 이거? 오버슈팅인데 하고 좀 기다려보니 -10
1
카츠카레
25/11/04
225
4
10906
금 etf는 언제 내려야 하지...
4
에디아빠
25/09/30
225
3
10652
주식을 분산투자한단 말은
7
Mandarin
25/07/22
225
11
10399
ㅋㅋㅋ 경기방어주..금..내꺼만 처박네
1
내알아할게요
25/05/12
225
2
10400
추세가 바뀌고 있나봐요. 조선 방상에서 다시 반도체로 넘어가는 느으낌.
1
하우두유두
25/05/13
225
0
10928
드디어?
4
오쇼 라즈니쉬
25/10/02
225
6
목록
이전
1
229
230
231
232
233
23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