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49 미친 간밤에 마이크론 또 6프로 떡상했네요? 이건 마치 6 기아트윈스 26/01/29 224 4
10479 아니 지수는 미친듯이 올라가는데 왜 제 삼전은 아직도 6만따리입니까? 7 아란 25/06/12 224 5
11020 김프가 얼마나 더 빠져야 다시 살것인가... 1 간로 25/10/20 225 3
10535 그나저나 뭘 쫌 담아서 투자해야하는 시기인지.. 신용대출 가야하나..고민 3 눈팅중 25/06/24 225 5
11051 22년에 구매한 연이율 5.x% 짜리 채권 만기가 왔음... 3 광기잇 25/10/24 225 3
11071 간만에 카카오주식계좌 확인해보니 수익률이 몹시 핫하군요.. 2 켈로그김 25/10/27 225 8
11075 코스피가 케이티롤스터예요 1 원추리 25/10/27 225 1
10073 LX인터내셔널 3 Evergreen 25/02/17 225 5
11097 제가 이거 적립식으로 모으기 시작했거든요 풉키풉키 25/10/29 225 3
11156 1, 2분 사이에 +2.5퍼가 -3퍼. 뭐지 이거? 오버슈팅인데 하고 좀 기다려보니 -10 1 카츠카레 25/11/04 225 4
10906 금 etf는 언제 내려야 하지... 4 에디아빠 25/09/30 225 3
10652 주식을 분산투자한단 말은 7 Mandarin 25/07/22 225 11
10399 ㅋㅋㅋ 경기방어주..금..내꺼만 처박네 1 내알아할게요 25/05/12 225 2
10400 추세가 바뀌고 있나봐요. 조선 방상에서 다시 반도체로 넘어가는 느으낌. 1 하우두유두 25/05/13 225 0
10928 드디어? 4 오쇼 라즈니쉬 25/10/02 225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