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448 소득이 양도세 낼 만큼은 안나왔지만 그래도 미래를 위해 평단 올리기 작업 1 쉬군 25/12/23 225 4
11222 환율 떨어지겠는데요 2 해명 25/11/09 225 4
11746 2026.01.28 16:32:40 3 하우두유두 26/01/28 225 2
10021 평소에 좋아하고 관심이 있는것에 투자하는게 맞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 11 Mandarin 25/02/01 226 3
10568 ETF 투자? 4 moqq 25/06/30 226 3
10569 지금 빈대떡집에서 옆 테이블 어르신 이야기 하는 거 엿듣고 있는데 ㅋㅋ 2 효모 루덴스 25/06/30 226 2
10074 넥스트레이드에 따르면 대체 거래소 출범(다음달 4일)으로 주식시장 참여자 1 오디너리안 25/02/18 226 3
11875 MSFT 2년전으로 롤백중 1 danielbard 26/02/03 226 6
10856 '한미 무역 협상이 아무 소득없이 끝났다' 4 에디아빠 25/09/16 226 3
11139 노타 매도 기아트윈스 25/11/03 226 3
11676 현차 절반 팔았습니당. 150%수익보고 팔아보는게 처음이에요. 한금지도 1/4팜 7 바닷가의 제로스 26/01/23 226 8
12457 개새(GS)건설이 드디어....!? 기아트윈스 26/03/13 226 2
12463 코인 찐반등 같은데요? 5 오쇼 라즈니쉬 26/03/13 226 2
10160 주식시장에 신규 참전합니다 1 카르스 25/03/14 226 5
11229 갠적으로 투자할 때 환율은 신경 쓰지 않읍니다 구밀복검 25/11/10 226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