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962 https://redtea.kr/stock/12912 3 Omnic 26/05/06 112 5
11683 미국의 난리통이 지속된다면, 사람들의 미장에 대한 신뢰도는 얼마나 떨어 2 Omnic 26/01/26 164 4
12707 요즘은 제 멘탈이라는게 얼마나 부질없는가...를 느낍니다. 2 Omnic 26/04/03 117 4
10918 4천을 단기에 갈거 같지는 않읍니다만, 1 Omnic 25/10/02 194 4
12199 니니 트럼프랑 갠톡함? Omnic 26/02/28 224 6
13223 송언석이 오만하다고 했으니 고스피 5만 갑니다? 1 Omnic 26/05/18 93 2
11690 레인보우로보틱스를 보니, 저는 고스닥은 지금에서 10배가 더 간다 쳐도 관 4 Omnic 26/01/26 166 6
13482 나서닥이 하락출발한 것도 hoxy(아님) 1 Omnic 26/06/03 81 2
11180 고스피 최고가가 4220인가요? 대충 4200놓고 Omnic 25/11/05 188 1
13229 거 촌스럽게 초록색이 뭡니까 Omnic 26/05/18 84 5
13741 https://redtea.kr/stock/13608 7 Omnic 26/06/15 147 3
13488 이렇게 된 이상 잼통 15000까지 올려봅시다 6 Omnic 26/06/04 77 5
11185 오늘 미수써서 들어간 사람들은 지옥 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3 Omnic 25/11/05 204 2
12977 아마 반드시 후폭풍이, 언제 올지는 모르겠읍니다만, 우리가 전례없는 뜨억 9 Omnic 26/05/06 118 8
13233 Musk가 OpenAI의 Altman 상대로 소송을 걸었었지요. 영리법인으로 전환하는 과정 3 Omnic 26/05/19 10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