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48 부스러기의 열일(투자에 대한 상념) 4 아글라오네마 21/04/14 3178 1
3750 무야호~~~ 5 lonely INTJ 21/04/14 3212 0
3751 비트코인 연고점 달성 ㄷㄷ 2 그저그런 21/04/14 2968 0
3752 말해뭐해.... 2 hellopa 21/04/14 2969 0
3753 바겐세일 찬스?? 5 Groot 21/04/14 3130 0
3754 하이브? 저그야, 뭐야? 3 Groot 21/04/14 2743 0
3755 가치투자!!!! 5 lonely INTJ 21/04/14 3125 2
3756 다나와 5 moqq 21/04/14 2713 0
3757 어제 불가리스 발표 이후 9 다군 21/04/14 2630 0
3758 토스증권 삭제 6 물냉과비냉사이 21/04/14 3534 0
3759 토스에서 포스코를 주네요. 기린 21/04/14 3042 0
3760 샘숭? 1 moqq 21/04/14 2376 0
3762 코인은 또 달리네요. 5 동네주방장 21/04/14 2805 0
3763 오 토스 증권 11 가이브러시 21/04/14 2903 2
3764 jyp 어떻습니까? 3 Brown&Cony 21/04/14 284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