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54 넵튠 영원회귀 ‘떡상’에 제2의 배그 vs 거품 5 Groot 20/12/29 2718 0
1987 넵튠 이 나쁜놈들 13 기아트윈스 20/12/24 2664 2
1523 넵튠 이야기 36 기아트윈스 20/11/29 3685 4
1893 넵튠 이야기 하나 더 2 가냥 20/12/18 3046 0
5954 넵튠 전량 매도 맥주만땅 21/11/10 2682 4
1605 넵튠 전환청구권 행사 이슈 8 토비 20/12/03 2846 0
1573 넵튠 추천하신 분들 복받으셔요. 9 사악군 20/12/02 3126 3
1890 넵튠 투경 해제군요 바라스비다히 20/12/18 2594 0
1710 넵튠 평단 3.7에 들어간 제 동생은 정말 영업에 진심입니다.... 11 Cascade 20/12/08 2654 0
1633 넵튠.. 가냥 20/12/04 2330 1
4872 넵튠아 머선129 맥주만땅 21/07/26 2928 0
1977 넵튠아..... 맥주만땅 20/12/24 2677 0
1821 넵튠은 뚠뚠 9 토비 20/12/15 3289 0
1760 넵튠을 추매하긴 했는데 6 오쇼 라즈니쉬 20/12/10 2829 2
1618 넵튠의 max파워를 가정해 본다면 2 알료사 20/12/04 247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