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80 AI 투자 지속해도 되는걸까요??? 12 dongri 22/03/16 3374 0
7592 HLB 2 집에 가는 제로스 22/05/18 2781 0
7848 일본 채권 상태가??? 2 다마네기 22/06/17 2426 0
8104 부광약품 알료사 22/07/21 2341 0
8360 자라나라 2 알료사 22/09/07 2783 0
8616 채권시장이 어썸하기는 한가봅니다 JUFAFA 22/10/25 2781 0
8872 '메리츠스럽다'는 여의도 신조어 1 다군 23/01/13 2881 0
9128 매수 전 체크 항목. moqq 23/05/03 2799 0
9896 리플이랑 도지 좀 떨어지길래 비트 다 익절했습니다. 2 하우두유두 24/12/10 245 0
10152 트황상은 진정 곰탕을 원하는가 2 맥주만땅 25/03/12 187 0
169 "언덕위 트럭 끌고가 굴렸다" 폭로에 니콜라·GM 주가 폭락 12 Groot 20/09/11 3474 0
1449 레버리지 관련상품 교육? 이거 필수맞나요? 3 동네주방장 20/11/23 2444 0
1705 12.8 국내증시 - 강세 : 테슬라 관련주, 콜드체인 관련주, 드라마 관련주 / 약세 : 대형주, 바이오, 언택트 관련주 4 맥주만땅 20/12/08 4175 0
2217 컵 위드 핸들 3 알료사 21/01/06 2694 0
2985 그래도 사고는 안 터질 중국주식 2 배바지 21/02/17 269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